3. 여기에 윈도우 무비 메이커 2012의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입니다. 그것은 윈도우 영화 제작자의 고전적인 마이크로 소프트 버전입니다. 나올 다음 버전은 윈도우 무비 메이커 2012라고했다. 이 버전은 DVD를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좀 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첫 번째 버전보다 파일 크기와 파일 형식에 더 많은 제한이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를 저작권 침해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제 바탕 화면에 MovieMaker.exe에 대한 바로 가기가 만들어졌습니다. 원래 “윈도우 무비 메이커”아이콘을 삭제하십시오.

바탕 화면에서 “MovieMaker – 바로 가기”의 이름을 “Windows 무비 메이커”로 변경합니다. 이제 새로 만든 “윈도우 무비 메이커” 아이콘을 클릭하면 평가판 화면이 나타나지 않으며 평소와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wlsetup-모든 윈도우 에센셜 2012 영화 Maker.exe 나는 현재 Win8.1을 실행하고 있어요. 작동 하는 안전한 다운로드의 방향으로 저를 가리키십시오. 감사합니다, 사전에. 윈도우 무비 메이커는 사용자가 만들 수 있습니다 무료 비디오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편집 및 비디오를 공유. 그러나 2019년 현재 다운로드 소스가 변경되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보관 된 소스에서 Windows 무비 메이커 다운로드를 완료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윈도우 무비 메이커는 윈도우 라이브 에센셜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일부입니다, 하지만 1 월로 중단되었습니다 2017 마이크로 소프트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더 이상 없습니다. 다행히도, 우리는 당신을 위해 보관 된 파일에 대한 링크를 저장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언어를 선택하고 당신은 윈도우 무비 메이커 다운로드 URL에 연결됩니다. 나는 다운로드 윈도우 사진 갤러리와 윈도우 무비 메이커를 설치했다. 그러나, 더 없다 ,윈도우 무비 메이커에 대한 프로그램 아이콘을 시작, 내가 검색을 할 때 윈도우 무비 메이커에 대한 참조가 없습니다. 어디에 있어요?????? 그것은 설치 하는 것 같았다, 하지만, 그것을 사용 하려고 할 때, (바탕 화면 바로 가기를 craeating 후) 그것은 읽습니다., “항목 MovieMaker. 이 바로 가기를 참조하는 exe가 변경되었거나 이동되었기 때문에 이 바로 가기는 더 이상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바로 가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위의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하드 드라이브 (예 :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하여이 다운로드 링크를 호스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어떤 30 일 재판 황소없이 무료 비디오 편집기에 대한 모든 곳을 검색했습니다 ****.

이 다운로드는 Microsoft에서 릴리스한 변경되지 않은 원래 설치 파일이기 때문에 완전히 안전합니다. 다운로드 단추는 archive.org 연결되며, 이 파일은 중단되기 전에 Microsoft에서 릴리스한 원래 설치 파일을 계속 호스팅합니다. 어떻게 절대적으로 확신 할 수 있습니까? 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 오른쪽 버튼을 클릭 아이콘을 클릭하고 속성을 클릭합니다. 디지털 서명 탭으로 이동하면 이 파일이 소프트웨어 게시자(예: Microsoft Corporation)가 공개한 원본 파일이며 제3자에 의해 변경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라는 파일을 두 번 클릭 “wlsetup-all” 그것의 본질적인 단점에도 불구 하 고, 무비 메이커는 수시로 비디오를 편집 하는 사람에 대 한 스마트 다운로드. 모든 프로젝트가 크고 복잡한 비디오 편집 제품군을 요구하는 것은 아닙니다. 무비 메이커는 초보자 나 전문가가 프로젝트를 처리하든 작고 복잡하지 않은 프로젝트를위한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비디오 편집에 초보자는 더 깊이있는 비디오 편집을위한 고급 프로그램으로 뛰어 전에 처음 몇 프로젝트에 대한 무비 메이커로 시작해야합니다.

다운로드는 곧 시작되지만 시작하는 데 최대 60초가 걸릴 수 있습니다. 기다려 주십시오. 다시 시도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공식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에센셜 공급 을 중단 했다 2012 (마지막 릴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