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면 당신이 좋아하는 : 때로는 화웨이 HiSuite 또는 LG PC 스위트 는 전송하는 동안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여기에 당신이 PC에 안드로이드 파일을 전송하는 데 도움이 되는 대안입니다. 문자 메시지를 쉽게 잃을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를 전환하는 것에서 부터 손가락으로 메시지를 떨어 뜨릴 수있는 디지털 사신 앞에서 메시지를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 메인 인터페이스에는 “Backu] 및 복원”이라는 모듈이 있습니다. 그것은 응용 프로그램이 백업하고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 데이터의 모든 종류를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의미합니다. 이제 휴대폰을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그런 다음 새 창으로 승격됩니다. 장치 이름이 왼쪽에 표시됩니다. 3단계: 문자 메시지를 수동으로 저장하지 않으려면 지정된 간격으로 정보를 자동으로 백업하도록 설계된 일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왼쪽 상단 모서리의 햄버거 메뉴 아이콘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앱 설정에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두 번째 부분은 공식 애플 리케이션의 도움으로 당신을 보여줍니다, 무료로 컴퓨터에 안드로이드에서 문자 메시지를 전송하는 방법. 이 앱은 안드로이드 폰의 다른 브랜드에 의해 제공됩니다. 위의 프로 앱만큼 편리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문자 메시지(또는 iMessages, SMS 및 MMS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원하는 주요 사항 중 하나이며, 전화 통화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그들이 친구 및 가족과 연락을 유지하는 기본 방법입니다. 우리는 바보 같은 농담, 중요한 정보, 이미지 및 비디오와 함께 하루에 수십 개의 메시지를 보냅니다. 이러한 메시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잊혀지거나 단순한 실수로 인해 손실될 수 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실수로 텍스트 대화를 삭제했거나 업그레이드 하기 전에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을 백업하는 것을 소홀히했습니다. 또한, LG는 LG PC 스위트 애플 리 케이 션을 가지고 있으며 화웨이는 화웨이 하이 스위트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있다. 그들은 모두 컴퓨터에 안드로이드 전화에서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앱은 각각 자신의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언급 한 안드로이드 브랜드의 사용자 인 경우, 당신은 시도를 할 수 있습니다. 체크 아웃 우리의 전체 가이드: 컴퓨터에 안 드 로이드 메시지를 저장 하는 방법. PC에서 문자 메시지 대화 복사본이 포함된 PDF 파일을 저장할 위치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확인`을 클릭하면 IMAP 설정 프로세스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인증”을 탭하고 자신의 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일반 텍스트”를 선택합니다. 대부분의 기본 설정은 괜찮아야 하므로 몇 가지 변경 사항만 변경해야 하지만 설정이 잘못될 수 있으므로 완료되기 전에 모두 구성되었는지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