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S2의 정식 버전을 직접 다운로드하면 모든 과대 광고가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핵심 게임 플레이는 매우 간단합니다 : 트럭 운전사로, 당신은 모두 유럽 의 다양한 위치에 다른화물을 운반 포함 작업의 다양한 걸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트럭에 대한 업그레이드 및 사용자 정의 옵션을 구입할 수 있도록 작업을 완료하면 당신에게 돈을 벌 것이다. 설치가 빠르고 쉽습니다. 우리와 함께 계정을 등록하고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또는 미국 트럭 시뮬레이터가 증기 계정을 연결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운로드, 설치, 재생. 당사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한, 수천 명의 다른 매니아들과 함께 즉시 트럭을 타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확실히 거기 밖으로 가장 펄스 두근 두근 게임, 하지만 유로 트럭의 핵심 게임 플레이는 간단 하 고 중독성. 몇 시간 동안 유럽을 순항하고 있다는 것을 갑자기 깨달을 때까지 한 가지 일을 계속하는 것은 쉽습니다. 당신은 863,37 MB (EuroTruckSimulator2.exe) 설치 파일을 두 번 실행 파일 (.exe) 파일을 클릭 한 후. 그런 다음 설정 단계를 따릅니다. 그러나 이러한 단점은 전체 경험에 비해 상대적으로 사소합니다. 당신은 이미 비행 시뮬레이터 X, 독일어, 미국 또는 스카니아 트럭 시뮬레이터와 같은 다른 인기있는 시뮬레이터의 팬이라면, 이러한 우려는 예상대로 가야한다.

시뮬레이터를 새로 접하는 경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게 만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4 월 부터 게시 16, 2018 및 운전 하위 카테고리의 훌륭한 소프트웨어 부분입니다. 그것은 이상 원 3,704 모든 시간 이상 설치 이상 31 지난 주. 그것은 윈도우에 대한 얻을 수 있으며 인터페이스는 영어로되어 있습니다. 트럭의 세계 온라인 네트워크는 전 세계에서 디지털 트럭 드라이버의 큰 넓은 다양성을 제공하고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및 SCS 소프트웨어의 미래 트럭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에 관심이 있습니다. 트럭의 세계를 가입하고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의 다른 기능을 즐기십시오. 하루의 끝에서,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는 단순히 밖으로 영역과 휴식을 필요로 할 때 재생할 수있는 완벽한 게임이다.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드는 음악을 넣어 환경 눈 사탕을 즐길 수 있으며, 떨어져 간단한하지만 몰입 경험에 몇 스트레스없는 시간을 동안. 1. “게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재개 다운로드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