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우리의 부스를 방문하는 학생들의 넓은 범위를했다, 하지만 대중 연설에 관한 자신의 불안에 대해 열어 학생은 정말 특히 우리를 쳤다 – 우리는 광기가 `학생 라디오 방송국`을 넘어 가는 방법을 공유 할 수있는 곳이었다. 궁극적으로, 그것은 커뮤니티입니다 – 성장하고 당신이 자신을 찾을 수 있도록 하나, 그리고 광기 라디오는 다시 로직 스튜디오 학교와 함께 작업 할 수 있도록 너무 감사하고, 우리는 함께 미래의 노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종교개혁의 날 – 매년 10월 10일 우리는 학생들에게 과거의 위대한 그리스도인들의 의상을 입도록 권유함으로써 개신교 개혁의 10월 1517년 시작을 축하합니다. 고등학교 학생들은 우리의 종교 개혁 유산을 강화하기 위해 창조적 인 “카니발”활동에서 젊은 학생들을 이끌고 있습니다. TeenPact – 논리 2 학생들은 올림피아에서 개최 된 주 전체 TeenPact 리더십 학교에 참석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멕시코 서비스 여행 – 다른 모든 봄 방학, 우리의 수사학 학생들은 멕시코에 서비스 여행을 갈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지역 라디오 방송국으로 지역 사회에 돌려주는 것은 광기의 일부가 너무 보람있는 만드는 것입니다 – 그래서 우리는 로직 스튜디오 학교에 의해 초대 되었을 때 (이전 방문은 여기에 문서화) 자신의 경력 박람회의 일부가 될, 우리는 기뻐보다 더 했다! 토론 – 매년 5 월 우리의 논리 2 (8 학년) 학생들은 공식적인 토론에서 광장, 학년 공식 논리에 자신의 연구의 절정. 튜더 파크 교육 트러스트는 관련된 모든 직원과 이러한 환상적인 기회를 조직한 Alvarez 씨에게 감사드립니다. 스프링웨스트 아카데미와 로직 스쿨의 학생들은 모두 이 스페인어 경험의 혜택을 누렸습니다. 워싱턴 DC 여행 – 6 월에 활동으로 가득 찬 주 동안, 수사학 3 (11 학년) 학생들은 미국 역사의 수사학 수준 연구를 지원하기 위해 우리 나라의 수도를 여행합니다. 광기의 전 지역 사회 (아웃리치)의 머리로, 나는 우리의 현재 머리 (에밀리 Teklu)와 함께했다. 로직 스튜디오 스쿨과의 이전 협력에 참여했던 학생들을 따라잡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교육, 견습생 및 그 이후를 추구하는 학생들의 현재 상태에 대한 진정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10월 3일 목요일, 우리는 4일 동안 26년 11세와 13명의 학생들을 바르셀로나로 데려갔습니다. 우리는 도시의 문화, 건축 및 음식을 발견하는 가장 좋은 시간을 보냈고 테마 파크 모험을 정말로 즐겼습니다. 우리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많은 지역 주민들에게 스페인어로 말하는 모든 학생들을 듣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프랑스어의 비트), 누가 우리의 학생들의 용기와 공손함을 보완. 결국, 친구를 사귀지 않으면 언어를 배우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 하스타 2020, 바르셀로나! 황제의 날 – 매년 6 월 우리의 문법 성적은 라틴어 경쟁이 있으며, 각 학년의 우승자는 모든 사람들이 손가락 음식으로 기대어 로마 의 향연을 즐기면서, 하루 동안 흰색 토가를 기부하는 영광을 받습니다. 연설 경연 대회 – 12 학년 학생을 통해 모든 1 학년은 우리의 연례 음성 경연 대회에 참여합니다. 최고 득점 고등학생은 지역 시 아웃 큰 소리로 결승에서 시더 트리를 대표하는 명예를 가지고있다. 대니가 적어도 444대의 자전거를 소유하고 있다면, 에드워드는 333대의 자전거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에드워드가 자전거를 소유하고 있다면 프레디는 555대의 자전거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대니가 555대의 자전거를 소유하고 있다면, 다음 진술 중 어느 것이 사실이어야 합니까? 청소년들이 그들의 미래에 대해 흥분하는 것을 보는 것은 가슴이 벅차있었고, 우리가 학생 미디어에 참여하는 긍정적 인 점과 고등 교육의 이점을 제시 할 수 있었다는 사실은 학생들에게뿐만 아니라 우리에게도 큰 의미가있었습니다.

역과 대학 모두의 대사가 될 수있는 것은 큰 영광이었다. 조부모의 날 – 매년 우리는 모든 조부모를 학교에서 특별한 아침을 보내도록 모든 조부모를 초대합니다 : 교실 방문, 수업 프리젠 테이션 즐기기, 사진 촬영 기회 및 점심 식사. 시더 트리는 우리 학교에서 만날 수 있는 많은 연례 전통을 누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