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한 한 쉽게 이동을 유지하도록 설계된 이동 체크리스트 템플릿을 다운로드합니다. 이 목록을 사용하여 필요한 모든 것을 기억할 수 있도록 자세히 따릅니다… 기본 작업 목록 확인 목록 템플릿 다운로드 – Word 이 작업 확인란은 할 일 목록의 각 항목에 대한 확인란이 있는 기본 개요를 제공합니다. 또한 계획에 도움이 되는 각 작업의 기한및 상태를 기록하는 섹션도 있습니다. 이 템플릿을 다운로드한 후 빈 버전을 저장하여 마스터 복사본을 인쇄하고 새 작업 검사 목록을 만드는 데 필요한 시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https://public-online.hmrc.gov.uk/lc/content/xfaforms/profiles/forms.html?contentRoot=repository:///Applications/PersonalTax_A/1.0/SC2&template=SC2.xdp 이벤트 계획 체크리스트 템플릿을 사용하면 복잡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실행 가능하고 달성 가능한 단계로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구매, 배달 고용 또는 등록을 위해 모든 차량을 검사하기 위해 만들어진 차량 검사 체크리스트 템플릿을 다운로드하십시오. 각 필수 구역을 살펴보십시오. 많은 가족은 집안일을 체크리스트 나 할 일 목록으로 나열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실, 아이들이 많은 큰 가정에서, 체크리스트는 많은 바쁜 가족이 대처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모든 사람은 작업이 완료되면 자신에게 할당된 작업을 확인합니다. 여행을 위한 국내 및 국제 포장을 위해 디자인된 이 포장 체크리스트 템플릿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목록에 있는 모든 것을 포장할 필요는 없으며 그렇지 않은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 작업 추적 템플릿은 목록에 있는 각 항목의 진행 률을 문서화하므로 개별 작업 또는 전체 프로젝트의 상태를 쉽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완료된 작업을 표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작 날짜와 종료 날짜를 나열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 템플릿은 필수 추적 정보만 제공하여 작업을 단순하게 유지하지만 자세한 내용이나 지침을 포함해야 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메모를 위한 공간도 있습니다. 작업 작업 분석을 사용하여 특정 작업에 중요한 작업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작업을 식별하면 작업 범위를 결정하고, 직원 성과를 평가하고, 교육 방법을 알리고, 작업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템플릿에서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작업을 나열한 다음 작업이 수행되는 빈도와 함께 각 작업의 중요도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각 작업에 대한 정보 소스를 문서화할 수도 있습니다. 2018년부터 2019년까지의 선발 체크리스트가 삭제되었습니다. 브레인스토밍 또는 공동 작업 세션의 정보를 기록하려면 이 양식을 사용합니다.

템플릿에는 아이디어, 장단점 및 작성자 등을 나열할 수 있는 공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각 팀 멤버가 각 아이디어의 순위를 지정하는 열이 있습니다. 이 템플릿은 아이디어 생성에 도움이되지 않지만 모든 브레인 스토밍 정보를 한 곳에 보관할 수 있으므로 결정을 내릴 때 아이디어를 보다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내 사이트의 검색 데이터를 보고 나서 상위 10 개 중 한 문구는 “체크리스트”였습니다. 따라서 인기 있는 수요에 따라 Excel에서 편집할 수 있는 몇 가지 검사 목록 템플릿과 함께 몇 가지 인쇄 가능한 검사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보조 기술(예: 화면 판독기)을 사용하고 이 문서의 버전이 더 접근가능한 형식으로 필요한 경우 different.format@hmrc.gsi.gov.uk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필요한 형식을 알려주십시오. 당신이 사용하는 보조 기술을 말한다면 그것은 우리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작업 시 프로젝트 계획 및 실행을 유지하기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프로젝트 검사 목록 템플릿을 다운로드합니다. 이 체크리스트는 초기 계획 및 이정표에서 프로젝트 조직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다룹니다.

기본적인 규정 준수 기대치도 검토하도록 설계된 규정 준수 검사 목록 템플릿을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