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긴 와인드 방법은 Google.com 이동한 다음 오른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랩톱이나 다른 대형 시스템보다는 휴대폰을 사용하여 작업함에 따라 모바일 장치에서 특정 작업을 수행할 수 없는(예: 앨범 다운로드)은 최소한의 자극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바라건대, 구글은 주의를 취할 것입니다. 4단계: 앱에서 자격 증명을 확인한 후 Google 포토 계정이 RaiDrive에 연결됩니다. 보고 모든 사진에 액세스 하려면, 그것은 당신의 PC는 인터넷에 연결 상태를 유지 해야 합니다 말할 수 없이 간다. 또한 공유 폴더에는 친구 및 친구와 공유한 모든 사진과 앨범이 포함됩니다. RaiDrive의 네트워크 드라이브의 가장 좋은 부분은 모든 사진이 편리하게 탐색 할 수있는 폴더에 깔끔하게 배열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아직 Google 포토에 대한 질문이 없습니다. 첫 번째가 되십시오! 내 경우에는 약 450 장의 앨범을 직접 만 만 들었지만 스마트 폰의 카메라 업로드 기능으로 인해 Google 포토에서 2500 개 이상의 앨범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사진을 다운로드하려면 모든 사진 앨범 포함에 그대로 둡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다음을 클릭합니다. 그러나 RaiDrive는 사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삭제하려면 Google 계정으로 이동하여 왼쪽 창에서 보안을 선택합니다. Google 포토가 사진에서 사람들의 얼굴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특정 사람을 위해 도서관에서 검색을 수행하는 옵션을 추가한 지 몇 개월이 지났습니다. 이 기능은 기본적으로 미국에서만 사용할 수 있지만 쉬운 트릭을 사용하면 어디서나 켤 수 있습니다. 더 읽기 Google 포토에서 모든 사진과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는 빠르고 쉬운 방법을 찾고? 로컬로 백업을 만들거나 개인 영화를 만들고 편집을 위해 로컬로 저장된 모든 콘텐츠가 필요하십니까? 실수로 잘못된 Google 계정에 사진을 백업한 경우 다른 계정으로 사진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백업한 계정을 변경하려면 해당 계정과 사진 보관파일을 공유하세요. Google 포토 라이브러리를 다른 계정과 공유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이에 대한 대답은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바일 기기의 브라우저와 위에 나열된 단계를 사용하여 Google 테이크아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앨범 내의 사진을 이메일이나 Google 드라이브에 공유한 다음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이 두 번째 방법은 꽤 어색하지만 작동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단순히 앨범의 몇 가지를 다운로드해야하는 경우, 그냥 수동으로 그렇게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주목할 필요가있다. 앨범을 클릭한 다음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세 개의 세로 점을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