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의 개발 2013 에서 시작 2010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에서 작업을 완료 하는 동안 2010. 2011년 5월 16일, 2703.1000 (마일스톤 2)은 2011년 3월에 일부 스크린샷이 유출된 후 유출되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동의를 선택하여 라이센스 조건에 동의한 후 Office가 활성화됩니다. Microsoft는 훌륭한 운영 체제뿐만 아니라 기업과 사무실을 위한 이 도구 제품군을 만들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 작업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모든 프로그램에 대한 패키지 제품군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2013 패키지의 제품군이지만 2016 제품군의 혁신에 의해 재정의되었습니다. 그것에는 단어, 파워 포인트, 액세스, Outlook, 게시자, 엑셀 및 모든 서비스에 액세스하기 위해 구독하는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파인더를 열고 다운로드로 이동한 다음 Microsoft_Office_2016_Installer.pkg을 두 번 클릭합니다(이름이 약간 다를 수 있음). 계정 세부 정보를 잊고? Office에서 사용하는 계정을 잊어버렸습니다.

Office 365의 PowerPoint를 통해 프레젠테이션의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참고: Windows 10 S를 실행 하는 경우 Microsoft 스토어 응용 프로그램으로 이동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설치 단계를 따르거나 대신 Microsoft 스토어에서 Office를 다시 설치합니다. Word와 같은 앱을 처음 열 때 Office가 자동으로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고 Microsoft Office 정품 인증 마법사가 표시되는 경우 프롬프트에 따라 Office를 활성화합니다. 정품 인증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활성화 마법사를 사용하여 사무실 활성화를 참조하세요. 이 버전의 Microsoft Office에 대한 개발은 2010년에 시작되어 2012년 10월 11일에 종료되었으며, 2013년 Microsoft Office가 제조에 출시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2013년 1월 29일에 일반 공급에 오피스 2013을 발표했다. 이 버전에는 온라인 서비스에 대한 통합 지원(OneDrive, Outlook.com, Skype, Yammer 및 Flickr 포함), Office Open XML(OOXML), OpenDocument(ODF) 및 휴대용 문서 형식(PDF)에 대한 향상된 형식 지원과 같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멀티 터치 인터페이스를 지원합니다. 당신은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후 많은 다른 사람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은 현저한 기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2013 무료 다운로드.

컴퓨터 데스크톱 기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는 먼저 개발하고 1998 년 빌 게이츠에 의해 발표되었다. 초기 대부분의 릴리스 오피스는 MS 워드, MS 파워 포인트와 MS 엑셀입니다 사무실의 세 가지 주요 영역을 포함했다. 사실, 결국 사무실은 상당히 성장했다. Microsoft Office의 중요성은 공식및 학문적 요구에 따라 지금까지 10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에 의해 볼 수 있습니다. Workplace 2013은 Office 2010의 성공적이고 전문적인 릴리스 후 Microsoft에서 시작한 최신 버전입니다. MS Office 2013 Professional은 이제 작업을 현명하게 가속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그것은 몇 가지 멋진 시간 절약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모듈에 대한 매우 자체 서술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Office 2013을 사용하여 OneDrive에서 작업을 온라인으로 저장할 수 있으므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레코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시작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2013 무료 다운로드 단지 아래 링크에 주어진 에 한 번의 클릭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시작 하기 전에 다음 요구 사항에 대 한 확인 해야 합니다 2013 무료 다운로드. Mac 2011용 Office를 제거하려면 Mac용 Office 2011 제거 단계를 따르십시오. Office가 원래 사전 설치되어 있고 동일한 장치 또는 새 장치에 다시 설치해야 하는 경우 Office 사본과 연결된 Microsoft 계정이 이미 있어야 합니다. 아래 단계에 따라 Office를 설치하는 데 사용할 계정입니다. 먼저 Office를 제거해야 하는 경우 PC에서 사무실 제거또는 Mac용 사무실 제거를 참조하십시오. Office 2013 전문가는 현명하게 레코드를 만드는 동안 도움이되는 많은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