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ris 패키지는 압축 된 타르 파일을 설치 디렉토리에 직접 압축하여 설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README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Solaris에 대한 바이너리 패키지는 파일 브라우저에서 필요한 버전의 solaris 하위 디렉토리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Solaris OpenCSW 패키지에 대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리눅스 데비안 및 RPM 패키지 리포지토리를 사용하면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HTTP를 통해 패키지를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오라클 스택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 및 ORAchk 상태 확인을 위한 프리플라이트 검사기를 다운로드하십시오. pkgrepo -/firefox_test.p5p 목록 또는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의 내용을 확인: IPS 리포지토리에서 pkg 목록 -f-g ~/firefox_test.p5p A 패키지는 실제로 네트워크를 통해 pkg(1) 명령을 통해 패키지를 설치하는 컨텍스트 내에서만 의미가 있습니다. 패키지는 IPS 리포지토리 내에서 단일 파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대신 패키지의 매니페스트 파일은 다양한 비트를 추적합니다. 변경된 파일만 전송해야 하기 때문에 효율적인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를 이해합니다. IPS 클라이언트는 IPS 리포지토리에서만 패키지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원격 저장소를 게시자로 추가하는 데 관심이 없다면 다행히도 IPS 아카이브 (p5p)를 만드는 또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Solaris 컴퓨터에 관리자 권한이 없으며 패키지에서 바이너리를 “추출”하려고 합니다. 내가 원하는 패키지 (컬)에는 이미 대부분의 종속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MySQL을 제거하려면 설치된 패키지 이름이 mysql입니다. pkgrm 명령과 함께 이 것을 사용하여 설치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IPS 아카이브는 리눅스 RPM처럼되지 않습니다 명심하십시오. 예를 들어 IPS 아카이브에서 직접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를 네트워크가 없는 시스템과 같은 다른 시스템에 파일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IPS 아카이브를 휴대용 리포지토리로 생각하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IPS 아카이브 파일에서 로컬 리포지토리를 만든 후에만 패키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라클 VM 버추얼박스용 템플릿, SPARC용 오라클 VM 서버 용, 오라클 솔라리스 10 존을 오라클 솔라리스 11 릴리스에서 실행하려면 템플릿을 다운로드하십시오. 기본적으로 PKG 패키지는 루트 경로 /opt/mysql 아래에 MySQL을 설치합니다.

pkgadd를 사용할 때 설치 루트 경로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른 Solaris 영역에 MySQL을 설치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특정 디렉터리에 설치해야 하는 경우 이진 타르 파일 배포를 사용합니다. 이진 타볼 분포 대신 네이티브 Solaris PKG 형식의 바이너리 패키지를 사용하여 Solaris에 MySQL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새 패키지를 설치하려면 pkgadd를 사용하고 화면 의 프롬프트를 따르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 하려면 루트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Solaris 패키지 파일 형식을 사용할 때 업그레이드 하려면 업데이트 된 패키지를 설치 하기 전에 기존 설치를 제거 해야 합니다. 패키지를 제거해도 기존 데이터베이스 정보는 삭제되지 않고 서버, 바이너리 및 지원 파일만 삭제됩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업그레이드 순서는 예를 들어 최신 버전의 패키지를 테스트하는 데 관심이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