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오른쪽 창에서 iCloud 사진을 저장한 PC 폴더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iPhone으로 전송하려는 정확한 사진을 선택합니다. 팁: 여러 사진을 선택하려면 CTRL 키를 길게 누르고 개별 사진을 클릭합니다. 모든 iCloud 사진을 선택하려면 CTRL + A를 누릅니다. 다음 방법은 아이폰과 아이 패드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의 아이폰에 아이 클라우드에서 사진을 전송 시작하자! 공중 투하 Mac에 귀하의 아이폰에서 파일을 전송 하 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Wi-Fi를 사용 하 여, 즉 먼저 귀하의 아이폰 또는 iPad와 컴퓨터 Wi-Fi에 연결 되어 있는지 확인 해야. 공중 투하또한 필요 기억 2012 이상 맥 모델 실행 OS X 요세미티 이상 맥과 아이폰 또는 아이 패드 간에 파일을 전송. 공중 투하를 사용하여 Mac에 아이폰에서 파일을 보내려면: 그리고 그게 다야! 당신은 성공적으로 몇 분 만에 아이폰에 아이 클라우드에서 사진을 이동했습니다! 일반적으로 iPhone의 앱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파일 유형에 따라 해당 파일을 처리할 수 있는 앱과 함께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이전에 백업하지 않은 iPhone의 모든 사진을 가져오려면 모든 새 항목 가져오기를 클릭합니다.

휴대 전화, iPad 및 iPod touch로 사진을 찍고 편집하면 메일 또는 메시지 앱에서 사진이나 비디오를 받으면 두 가지 방법으로 사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iPhone에 저장되는 위치와 방법을 결정합니다. * PC를 사용하는 경우 Windows용 iCloud를 설정하고 iCloud 사진에서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클릭 “변경 적용” 아이폰에 iCloud 사진을 전송 확인 하려면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지금 당신은 아이폰 장치에 인스 타 그램 사진을 저장하는 방법을 알고, 당신은 공유하고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배포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다른 사람의 저작권을 침해조심, 이것은 인스 타 그램과 같은 지역 회사가 진정으로 뜨거운, 처벌이 심각 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콘텐츠를 공유하려는 경우 어떤 식으로든 콘텐츠를 특성화하거나 다른 사람의 허락을 구해야 합니다. 사진 앱을 사용하여 iCloud 사진을 사용하지 않고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에서 사진을 Mac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계는 디지털 카메라 및 SD 카드에서 이미지를 가져오는 데도 작동합니다. USB 케이블로 iPhone을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iPhone에는 데스크톱 컴퓨터의 파일 관리자와 같은 일종의 휴대 전화에 저장된 파일을 찾고 열 수있는 앱인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컴퓨터에서 상단의 Apple 메뉴에서 시스템 환경 설정을 엽니다. PC에 있는 경우 여기를 클릭하여 Windows용 iCloud를 다운로드합니다. 4. 열려는 파일을 누릅니다. iPhone에서 해당 앱을 사용하여 파일을 엽니다. 이 작업을 자주 수행할 필요는 없지만 Safari의 웹 페이지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A9 칩 이상으로 iPhone 또는 iPad 모델의 사진에서 RAW 이미지를 가져오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 iCloud 사진을 얻기의 가장 명백한 방법 중 하나는 실제로 아이폰 설정에 숨겨져. 이 방법의 주요 단점은 다운로드 프로세스를 제어할 수 없으며 언제 완료될지 예측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며칠 기다릴 괜찮다면, 애플 가이드를 확인 하거나 아래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여기 다운로드 하 고 귀하의 아이폰에 파일을 찾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