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적인 배포의 경우 앱을 빌드하는 데 사용한 .NET Core 버전과 함께 앱 및 필요한 타사 종속성을 배포합니다. 런타임시 버전 바인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ET Core의 버전 바인딩에 대한 문서를 참조하세요. 오류 NETSDK1047: 자산 파일 `objproject.assets.json`에 대 한 대상이 없습니다. NETCoreApp, 버전 = v3.1 / 윈 – x64`. 복원이 실행되고 프로젝트의 TargetFrameworks에 `netcoreapp3.1`을 포함시켰습니다. 프로젝트의 런타임식별자에 `win-x64`를 포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생성된 독립형 응용 프로그램의 성능 특성은 대상 응용 프로그램으로 처음 실행되고 해당 종속성을 로컬 캐시로 압축 해제해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원래 응용 프로그램과 거의 동일합니다. 각 앱이 .NET Core 파일을 복제하므로 수많은 자체 포함 .NET Core 앱을 시스템에 배포하면 상당한 양의 디스크 공간이 소모될 수 있습니다. 최종 자체 포함 단일 바이너리 응용 프로그램은 1) 러너와 2) 압축 대상 응용 프로그램 실행 및 종속성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bin / 릴리스 / netcoreapp2.1 / linux-x64 / 게시 / 워프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간단하고 고객에게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더 간단하고 더 인체 공학적 만들기 독립적 인 단일 바이너리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Node.js, .NET Core, Java 등과 같이 사용하는 기술에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제공해야 하는 많은 종속성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독립형 바이너리가 특히 편리합니다. 당신이 Github 또는 이와 유사한까지 최소한의 예제를 업로드 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을 위해 살펴 수 있습니다 (또한 웨이드에서 저를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에서) dotnetcoretutorials.com 🙂 먼저 생각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오른쪽 게시 폴더를 선택하지 않을 것 (그것은 미로의 비트가 될 수 있습니다), 또는 API가 작동하지만 설계대로 403을 반환하는 것입니다 (예 : . 403 금지 된 등로드 기본 URL을로드하거나하지 말아야 엔드 포인트를 명중하고 있습니다.

NET 코어 2.1 SDK(버전 2.1.300)부터 .NET Core는 패치 버전 롤포워드를 지원합니다. 독립형 배포를 만들 때 .NET Core 도구에는 응용 프로그램이 대상으로 하는 .NET Core 버전의 최신 서비스 런타임이 자동으로 포함됩니다. (최신 서비스 런타임에는 보안 패치 및 기타 버그 수정이 포함됩니다. 서비스런타임이 빌드 시스템에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NuGet.org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패치 버전 롤포워드를 옵트아웃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포함하여 자세한 내용은 독립형 배포 런타임 롤포워드를 참조하세요. Asphostportal에 내 .net 코어를 게시하려고 하지만 403 개의 금지된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내가 놓친 것이 있습니까? 샘플 .net core를 게시하려고 시도했지만 응용 프로그램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어떤 통찰력? 웹 배포를 사용하여 서버에 앱을 배포할 때 서버에 최신 버전의 웹 배포를 설치합니다. 웹 배포를 설치하려면 웹 플랫폼 설치 관리자(WebPI)를 사용하거나 Microsoft 다운로드 센터에서 직접 설치 관리자를 가져옵니다. 기본 방법은 WebPI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WebPI는 호스팅 공급자를 위한 독립 실행형 설정 및 구성을 제공합니다. 예. 가장 좋은 방법은 시계 기능과 함께 케스트렐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에 대한 새로운 세부 사항으로 곧 업데이트 할 정말 오래된 기사를 가지고 : https://dotnetcoretutorials.com/2017/01/31/live-coding-net-core-using-dotnet-watch/ 변화는 좋은 자체 포함 .NET 코어 3.1 콘솔 응용 프로그램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빌드 아티팩트 게시 단계를 사용하여 생성된 zip 파일을 게시하는 것입니다. 다운로드한 설치 관리자를 두 번 클릭 추출 프로세스는 응용 프로그램이 처음 실행되거나 독립형 응용 프로그램 바이너리가 업데이트될 때만 발생합니다.